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 일반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
2022-11-17 14:26:43 조회수547

1.  ‘2022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’

 


 

 

 

 

2. 제출내역

 

  

 

온라인제출

http://hanyang.dcollection.net

24시간 제출 가능

제출 검증: 평일 10~5시

인쇄본제출

- 백남학술정보관 지하 1층 하브루타존

제출 시간: 평일 10~5시

 

 

 

 

 

 

3. 제출문의

 

  가. 온라인/인쇄본 제출: 백남학술정보관 학술기획운영팀 송혜림 과장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02-2220-1363, ssong@hanyang.ac.kr)

 

 

 


4. 2022-2학기 변경사항 :

   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논문 교체 절차 강화

  -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,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

 ‘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’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, 단과대학 행정팀에서

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([붙임3] 양식 참고)

 

5.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제출 기한이 아래와 같습니다. 

  가.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일정 : 2022. 12. 1.(목) ~ 12. 28.(수)까지

     (※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)

  나. 제출처/문의처

  

 

서울캠퍼스

ERICA캠퍼스

온라인 제출

백남학술정보관(02-2220-1363)

인쇄본 제출

백남학술정보관(02-2220-1363)

ERICA학술정보관(031-400-4266)

제출 외 기타 문의

소속 단과대학 행정팀

 

 

  ※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인쇄본을 제출할 수 없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붙임 1. 2022-2학기 학위논문 제출안내 및 자가체크리스트 1부.

 

        2. 2022-2학기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(KERIS매뉴얼) 1부.

 

 
사이트맵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