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'2023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’
2. 변경사항(2022-2학기부터 변경) :
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 및 논문 교체 절차 강화
-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,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‘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’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,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([붙임3] 양식 참고)
3.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제출 기한
가.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일정 : 2023. 6. 1.(목) ~ 6. 28.(수)까지
(※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)
나. 제출처/문의처
| 서울캠퍼스 | ERICA캠퍼스 |
온라인 제출 | 백남학술정보관(02-2220-1363) | |
인쇄본 제출 | 백남학술정보관(02-2220-1363) | ERICA학술정보관(031-400-4266) |
제출 외 기타 문의 | 간호대학 행정팀(2220 3163) |
※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인쇄본을 제출할 수 없음
4. 학위논문 ”제출확인서”을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되므로 제출확인서 제출을 안내하여 주시기 바라며,
(졸업사정 시 반드시 제출여부 확인)
5. 논문인쇄본 미제출자는 심사점수 입력 후, 합격구분이 " 불합격(인쇄본미제출합격)"으로 제출됨
"붙임2. 2023-1학기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(KERIS매뉴얼).pdf" 다운로드6.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.
------------------
붙임 1. 2023-1 학위논문 제출안내 및 자가체크리스트 1부.
2. 2023-1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 1부.
3.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(양식)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