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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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호학과 2,3,4 학년 자율실습(open lab)일정 안내
2022-09-14 17:41:40 조회수182

20222학년 OPEN LAB 운영 계획안

 

1. 운영기간 : 2022913~ 종강 시까지 (중간고사, 기말고사 및 평가기간에는 변동 있음)

2. 신청가능 시간 및 인원 : 시간당 최대 12명까지

3. Open lab 진행 시 반드시 마스크와 일회용 라텍스 장갑을 항상 착용합니다.

4. 한 타임에 최대 2가지 술기까지 신청가능 합니다.

 5. 학생들끼리 open lab을 진행할 인원들을 모아 조를 짜고, 한명이 대표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겹치지 않도록 조끼리 소통해주시고, 최대한 희망하는 모든 학생들이 돌아가며 open lab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(예시: A조가 월요일 수요일 모든 타임 신청은 불가)

- 만약 학생들 간의 소통 오류 등으로 신청 시간이 겹치는 경우 먼저 신청한 조open lab을 합니다.

- 신청 메일 보내시면 메일을 통하여 가능한지, 혹은 불가능한 경우 그 사유 등을 답변 예정입니다.

- 신청 후 참여하지 않는 학생은 2주 동안 open lab 신청 및 참여 불가합니다.

 

6. 신청방법

- 임상실습행정실 메일(rnassist@hanyang.ac.kr)신청서와 학생명단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

신청서는 open lab 날짜 기준 공휴일 제외 이틀 전까지 (월요일 open lab 신청은 금요일 오전까지) 반드시 제출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 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신청불가 합니다.

* 신청서 예시 참고하여 작성

* 너무 많은 수량을 신청할 경우 실습실 물품 재고 고려하여 신청한 수량보다 적게 준비될 수 있음

 

7. 1시간 중 마지막 10분간 정리를 실시합니다.

- 정리 상태 불량 3회 적발 시 그 해당 조원들은 모두 Open lab 사용이 불가하니 필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(특히 물을 제외한 음료를 임상수기실습실 내에서 절대 섭취하지 않습니다. 그리고 생수병 등은 꼭 쓰레기통에 잘 버리고 갑니다. 사용한 물품을 처음 왔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정리하고 일반의료 폐기물과 손상성 폐기물 필히 구별하여 버립니다.)

 

8. 마무리 전 꼭 open lab 사용일지를 학생별로 작성하고 갑니다. (사용일지 미작성 시 open lab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)

 

*각 학년별로 아래 첨부파일 열어 일정 확인하십시오.

 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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