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RN-BSN 202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방법 안내
2024-02-20 08:49:07 조회수5556

 

▶ 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: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

 

     HY-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뉴에서 '신분증 사용'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.

   

 

-------------------

가. 202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

  1) 대상 : 2024학년도 학부, 대학원(일반,전문,특수대학원 전체) 신(편)입생, 교환/방문학생

 

나.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

  1) 기간: 2024.3.4.(월)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즉시 이용 가능

  2)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

    가)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 [붙임1]

    나) 출입권한 신청방법

       ▶ HY-in 포털 로그인 → 신청 → 시설/공간 → 출입권한신청 → 출입권한 인증

          방법/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

    다)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'동의' 후 확인 버튼 클릭

    라)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

 

다.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

  1) 실물 카드 학생증 신청기간 : 2024.2.22.(목) 13시 ~ 2024.3.15.(금) 18시

     *상기 기간 중 미신청 할 경우 4.15(월)까지 학생증 신청 불가

 

  2) 신청방법

     가) (원칙) 내국인 학생: 신한 SOL 어플 신청 [붙임2]

     나) (예외) ① 외국 국적 신(편)입생 (해당자가 아닌 경우 반려 처리됨)

     → HY-in 포탈 로그인 → 신청 → 학생증발급신청 → 신규발급(Foreigner)으로

        신청 후, 학생지원팀(학생회관 2층) 방문하여 수령

 

 

     다) (예외) ② 미성년자 / 임시 주민등록증을 소지한 학생(주민등록증,운전면허증,

        여권 미소지 학생)

         (예외) ③ 그 밖의 사유로 신한SOL 어플을 통해 학생증 발급이 어려운 경우

     → 인터넷으로 예약접수(예약접수 바로가기) 후, 신분증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/

        임시 주민등록증/여권 등)을 지참하여 신한은행 한양대학교지점(동문회관 3층)

        으로 영업시간(9시-16시)에 방문.

  

       *미수령 학생증 5.1(수) 전량 폐기. 추후 재발급 수수료 3,000원

 
사이트맵 닫기